안녕하세요. 고객님
주문 취소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.
고객님 취소 건 확인결과,
쇼핑몰에서는 환불완료가 되었으나 전산 연동에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확인하여 조치하였습니다.
주문 취소/환불 건에 대해 불편함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.
클린티는 현재 주문폭주로 인한 재고 관리 어려움으로 타 채널에서는 품절되었으나,
본 공식몰에서는 판매 중에 있습니다.^^
현재는 업그레이드 된 리뉴얼 제품으로 발송 되는 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.
저희 비페이퍼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11/21에 섬유탈취제 클린티 주문 취소했는데요 아직 카드 취소가 안되어서 문의드립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그리고 클린티 언제쯤 재입고 가능한가요~?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